본문 바로가기

탈출

탈출게임 - 댓레드버튼

 

Advertisement


이동 : WASD 또는 이동키

대화 : 스페이스바

능력 컨트롤 : 마우스


댓레드버튼(That Red Button)은 독특한 방식으로 출구를 찾아나가는 모험, 탈출 장르가 잘 조합된 플래시게임입니다. 기계 부품으로 만들어진 주인공은 로봇으로 주변 몬스터와 사물의 움직임을 카피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나갈 수 없는 가시밭길을 통과하고 점프로는 닿을 수 없는 높은곳도 올라갈 수 있는 아주 유용한 능력이죠.


THAT RED BUTTON


댓레드버튼의 주인공은 능력을 이용해 위험천만한 지형을 통과하면서 출구를 찾아 빠져나가면 됩니다. 유저는 WASD 또는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해 이동 및 점프가 가능합니다.


탈출게임


마우스를 이용해 움직이고 있는 몬스터를 조준해 발사하면 노란색 에너지체가 나타나며 로봇과 연결이 됩니다. 이때부터 몬스터가 움직이는 방향과 동일하게 로봇은 움직일 수 있습니다. 밑으로 가면 따라서 밑으로 가고 반대로 위로 올라갈 수도 있죠.


댓레드버튼


에너지체로 연결되어 있을 때는 이동경로에 장애물 벽이 있다 하더라도 막히지 않고 통과할 수 있습니다. 단, 스위치가 필요한 문은 통과할 수 없습니다.


탈출게임 댓레드버튼


연결을 끊고싶을 때는 마우스를 다시한번 클릭하거나 다른 물체를 클릭하면 됩니다. 다행히 로봇이 죽거나 몬스터와 부딪치더라도 재도전할 수 있는 기회는 무한이니 크게 걱정할 것 없습니다. 


탈출게임하기


EXIT 라고 적힌 출구를 찾으면 스테이지를 통과하게 됩니다. 탈출게임 댓레드버튼은 끈기와 도전정신,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40여개가 넘는 맵은 모두 클리어할 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