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 2017.07.09 12:48

 

Advertisement


게임명 : 어린이 PC게임 블럭스페이스
컨트롤
이동 : 방향키
블럭 교체 : 스페이스

일반적으로 게임개발회사에서는 수익성을 이유로 어린이 전용 PC게임은 잘 만들지 않습니다. 어린 친구들이 하는데 유료결제가 필요하게끔 만들수는 없으니까요. 하지만 플래시게임에서 잘 찾아보면 어린이가 할수있는 교육형 게임이 의외로 많이 있답니다.

오늘 랑군게임에서 소개하는 블럭스페이스도 전반적으로 아주 쉬운 난이도의 플래시게임으로 나이가 어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어린이 PC게임


유저는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해 빨간색 블럭을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하늘색 쿠션이 깔려있는 길만 지나갈 수 있으며, 맵 곳곳에 놓여있는 별을 획득하고 EXIT로 탈출하는 방식입니다. 사실 별은 수집을 안해도 되긴 하지만, 그러면 재미가 반감이 되는건 사실이니 모든 스테이지마다 별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어린이 게임


스테이지 레벨이 점차 올라가다보면 온갖 장애물이 등장하며, 그 장애물들을 끄고 켤수있는 스위치가 존재하게 됩니다. 예를들어 번개모양 아이콘에 불이켜진 곳으로 이동하면 블럭은 수식간에 타버려 재가 됩니다. 번개장애물의 작동을 중지시킬 수 있는 원형스위치를 한번 밟아주면 무사히 지나갈 수 있는 원리입니다.


블럭스페이스 이용법


환풍구처럼 생긴 이 장애물들은 동일한 색깔의 다른 환풍구로 순간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다는 단점과 함께 수식간에 장애물을 뛰어넘는 용도로도 사용되니 잘 활용해보길 바랍니다.


어린이 PC게임 하는방법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맵도 커지게 되고, 유저가 컨트롤할 수 있는 블럭도 2가지로 늘어납니다. 블럭이 늘어나면 스페이스 버튼으로 교체 후 조작할 수 있으며 서로 협동을 해야만 무사히 난관을 극복해갈 수 있습니다.


어린이 PC게임 장애물


어린이 PC게임이지만 아이가 어려워하는 스테이지는 부모가 함께 생각하고 가르쳐주면 재미있게 헤쳐나갈 수 있을것입니다. 블럭스페이스 그리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한번쯤 도전해보세요.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