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임 2017.07.10 14:28

 

Advertisement


게임명 : 무료타자게임 플래시 "Jack MacQwerty"

게임방법 : 타자치기

적 이름 타이핑

reload : 재장전

shield : 바리케이트 설치

hydromel : 체력회복


몇년전만 하더라도 유저들끼리 누가 타이핑 속도가 빠른지 대결을 할수있었던 사이트가 많았습니다. 짧은 단어나 문장, 심지어 영어타이핑까지도 원하는 종목을 선택할 수도 있었는데요. 타자연습도 하고 심지어 약간의 용돈벌이도 가능했던 타자게임들은 이제 거의 다 사라지게 되었죠. 가끔 생각이 날때마다 한컴타자연습으로 한번씩 타자게임을 해보기는 하는데 혼자서 하다보니 아무래도 흥이 안나는건 사실인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랑군게임에서 소개하는 플래시 게임은 키보드만 있으면 즐길 수 있는 무료타자게임을 준비했습니다. Jack MacQwerty 이란 게임인데 자세한 소개는 아래 화면을 보면서 이어서 하겠습니다.


플래시


마치 서부영화에서 나오는 주인공들처럼 멋진 복장을 하고 서로 총을 겨누고 있습니다. 사막의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무료타자게임,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 좌측에 서 있는 MACQWERTY가 여러분들이 컨트롤하게 될 주인공입니다.


적을 공격하거나, 아이템을 사용하는 모든 게임조작을 타이핑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입력되는 알파벳들은 화면과 같이 빨간색으로 표시되죠. 모두 영어이기 때문에 영어타이핑 속도가 빨라야 오랫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무료타자게임 플래시


적들 중에는 말을 타고 달려오는 기마병도 있는데, 사람 뿐만 아니라 말도 모두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의 이름을 입력하면 커다란 통으로 바리케이트를 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습득하게 됩니다. 아이템 목록은 구름이 떠 있는 높이에 표시가 되며, 마찬가지로 이름을 입력하면 사용이 됩니다.


무료타자게임


무료타자게임 플래시를 잘하기 위해서는 RELOAD를 항상 신경써야 합니다. 주인공은 한번 재장전시 6발씩 채워지는 총을 사용하기 때문에 적들의 이름에 신경쓰다보면 어느새 총알이 바닥나버리기 일쑤입니다. 따라서 여유가 있을때마다 습관적으로 RELOAD 를 입력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HYDROMEL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타자게임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숫자의 적들이 몰려오기 때문에 생존하기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체력이 모두 바닥이 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게임을 하면서 영어타자연습도 할수있어 일석이조의 플래시 게임이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