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RPG 2017.07.14 19:32



 

Advertisement


게임명 : 슬레인(Slayin)

이동 : ←, →(Arrow keys)

스킬사용 및 점프 : 스페이스바(SPACEBAR)

일시정지 - P


오늘 랑군게임에서 소개하는 플래시게임은 독일의 FDG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RPG게임입니다. 사방에서 나타나는 몬스터를 단칼로 제압하고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은 물론 장비 업그레이드까지 육성장르의 기본에 충실한 인디게임입니다.


슬레인(Slayin)은 2013년도에 아이폰 게임으로 출시가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 이후 2015년 3월에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들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해지면서 더욱 유명해지게 되었죠.


SLAYIN 아이폰 명작 플래시게임


아이폰 명작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면크기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고전RPG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몬스터를 죽인 후 얻은 골드로 장비를 구매하는 게임구성은 유저를 푹 빠지게 하는 묘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직업은 기사와 마법사, 그리고 도적으로 3가지가 있지만 초반에는 기사밖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각각 25레벨, 50레벨을 달성해야만 타 직업군을 즐길 수 있으니 우선 기사로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LAYIN 플래시게임 화면


게임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고정된 공간에서 주인공은 쉴새없이 좌우로 움직입니다. 따로 공격을 할 필요도 없이 기사가 들고있는 칼에 접촉한 몬스터들은 모두 나가떨어집니다. 놈들이 떨어뜨린 코인은 최대한 수집해주도록 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노란색 게이지가 체력을 의미하며 그 아래에 레벨, 골드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슬레인 게임하기


하늘을 날아다니는 공중형 몬스터는 점프를 해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다보면 물음표(?)를 띄운채 구석에 가만히 서 있는 상인이 나타납니다. 가지고 있는 골드로 무기를 구매하고 방어구, 그리고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고깃덩어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상당히 비싸니 신중히 구매를 해야합니다.


SLAYIN


각 스테이지마다 마지막에는 언제나 보스가 등장합니다. 첫번째 맵의 보스는 거대한 몸집으로 황소같이 달려드는 미노타우루스입니다. 돌진하는 타이밍에 맞춰 점프로 피하고 역습을 하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슬레인


새로운 맵으로 이동할수록 더욱 강한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그 종류도 외형도 다양해지는데요. 슬레인은 레벨업을 하더라도 체력이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컨트롤을 신중히 해야 합니다. 오로지 상인이 판매하는 고깃덩어리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슬레인(Slayin) 아이폰 명작 플래시게임


보스의 공격스타일, 패턴을 파악한 후 헛점을 노려 공략하도록 합시다. 보스를 물리치면 언제나 상인이 등장하기 때문에 재정비를 할 수 있지만 체력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모든 돈은 오로지 회복템 구매에 소진하게 될 것입니다.


슬레인(Slayin)

Slayin 플래시게임에는 배경음과 효과음까지 함께 어우러져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할만큼 집중하게 되는 작품인것 같네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서 즐겨보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PC에서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