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출

젤리게임 Jelly lam




게임명 : 젤리게임 젤리램(Jelly Lam)

컨트롤 : 마우스


몸이 젤리처럼 늘어나는 귀여운 주인공이 등장해 어린 아이들도 재미있게 할수있는 플래시게임을 준비했습니다. JELLY LAM은 신체가 젤리처럼 늘어나 스파이더맨처럼 움직이는 생물체를 이용해 공간에 존재하는 별과 열쇠를 획득하고 방탈출에 성공하면 됩니다.


그저그런 탈출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나름 재미가 쏠쏠하고 머리도 써야하더군요. 스테이지도 아주 많이 준비되어 있어 킬링타임용으로도 그만인것 같습니다.


JELLY LAM


커다란 눈에 빨간색 몸통을 가진 녀석이 바로 유저들이 컨트롤하게 될 주인공입니다. LAM 이라는 단어가 탈출, 도망을 뜻하기 때문에 전형적인 탈출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노란색 재생버튼으 클릭하면 본격적으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젤리 램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튜토리얼 스테이지에서는 설명이 첨부됩니다. 자신의 팔다리를 늘려 공중에 매달려 있는 모습이 마치 거미줄에 걸려있는 거미를 연상케 하는데요. 아래쪽에 열쇠를 획득하면 자동으로 구멍에 걸려있는 자물쇠가 열리게 됩니다. 그럼 주인공을 움직여 출구 근처에 다가가면 쏙~ 하고 빠져나가게 됩니다.


JELLY LAM


젤리처럼 늘어뜨린 줄은 마우스로 잘라내거나 클릭하면 끊을 수 있습니다. 한두번 해보면 전혀 어렵지 않고 컨트롤하는 맛이 쏠쏠할겁니다. 이번에는 열쇠 뿐만 아니라 밝게 빛나는 별모양 아이템들도 있습니다. 모두 수집해서 마지막에 출구로 빠져나가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젤리게임


벽에 설치되어 있는 동그란판에  팔을 걸치게 되면 휘감아서 고무줄처럼 발사할 수 있습니다. 젤리게임 JELLY LAM으로 벽에 박혀있는 뾰족한 가시를 피해 출구로 빠져나갈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