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2017.08.07 15:28




게임명 : 피쉬 워터(Fishy Water)

이동 & 물고기 낚기 = 방향키

홀딩 = 스페이스바

마우스


오늘 랑군게임에서 여러분들께 소개하는 플래시게임은 낚시도 즐기며 모험을 떠나는 피쉬워터 라는 작품입니다. 거대한 물고기를 낚아올릴때 한치의 실수도 없이 명령키를 입력해야 하며, 드넓은 바다위를 항해나는 아케이드의 재미를 모두 만끽할 수 있습니다. 피쉬워터 게임의 주인공이 모험을 떠나게 된 계기는 짧은 스토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쉬워터

낚시 플래시게임


fishy water 시작화면에서 new game 을 누르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수 있으며, 기존에 저장된 지점부터 다시 시작하려면 continue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여주인공은 아버지와 함께 낚시를 즐겨하던 사이였습니다. 그러나 어느날 갑자기 심해에서 나타난 거대문어가 아버지를 끌고 가버립니다. 마치 영화속에 등장하는 크라켄처럼 생긴 거대한 생명체였는데요.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낚시 실력을 끌어올리고 더 큰 배를 건조해 깊은 바다속에 있는 문어를 잡으러 간다는 내용입니다.


낚시게임

fishy water


처음 주인공은 소형모터가 달려있는 작은 나뭇배를 타고 해안 가까이에 서식하고 있는 작은 물고기를 잡아야 합니다. 새우나 가자미 등이 잡히는데요. 잡은 물고기들은 가게에 가서 돈을 받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는 배위에 실을 수 있는 포획물들의 최대수량이 나타나 있으며, 그 밖에 물고기도감이나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돈의 액수가 나와있습니다.


하늘에서 보았을 때 짙은 그림자 모양으로 해양생물이 보이는 곳에 물고기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배를 조종해 근처에서 낚싯줄을 던지면 녀석들이 미끼를 물기 시작하는데요. 이때 스페이스바를 꾸욱 누르고 있어야 홀딩이 가능하며 배 근처에 나타나는 방향키에 따라 키보드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물고기를 낚을 수 있습니다.


낚시게임

피쉬워터 게임하기


이렇게 낚은 어류들은 근처 상점에 가서 모두 판매를 하면 됩니다. 골드를 가지고 더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모터를 장착하거나 낚싯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배를 업그레이드 해주면 한번에 선적할 수 있는 물고기의 양이 늘어나고, 낚싯줄에 걸려있는 고기들을 더 오랜시간 홀딩할 수 있습니다. 반면 낚싯대를 강화시키면 피쉬를 낚을 때의 명령키가 나오는 횟수가 줄어들어 더 빠른 속도로 낚을 수 있습니다.


낚시게임 피쉬워터

낚시게임


업그레이드를 했다면 이제 좀 더 깊은 곳으로 가서 더 값어치 있는 생물들을 낚아올릴 수 있습니다. 길을 막아서고 있는 배들 가까이에 가서 그들에게 통행료를 지불하면 통과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줍니다.


낚시게임의 묘미는 다양한 생물체들을 낚아올릴 수 있다는 짜릿함을 꼽을 수 있는데요. 피쉬워터는 수심이 깊으면 깊을수록 바닷물의 색깔이 짙어지고 더 크고 무시무시하게 생긴 어류들이 나타납니다. 당연히 상점에 판매하면 더 많은 돈을 받을수 있죠.


fishy water

피쉬워터


점점 더 깊은 곳으로 가게되면 고래처럼 거대한 생물체들도 낚아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홀딩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빠른속도로 명령어를 입력해야 하며, 배와 낚싯대가 충분히 좋아야만 낚아올릴 수 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돈을 벌어가며 더 깊은 곳을 향해 항해하는 주인공이 과연 아버지를 구출할 수 있을지, 낚시게임 피쉬워터 지금부터 한번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