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시뮬 2017.08.11 15:30




게임명 : 슈의 라면가게

컨트롤 : 마우스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애호가들마다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가 있을텐데요. 그만큼 라면은 대표적인 서민음식으로 가장 사랑받는 면요리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담백한 육수와 고명을 얹진 일본 라면가게 매장이 많이 생겨나면서 라면도 깊은맛을 낼 수 있는 음식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슈의 라면가게는 이름 그대로 여주인공이 손님들에게 제공할 라면을 끓이는 경영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간단한 재료만 들어가는 레시피지만 처음에는 조금 어렵다고 느낄 정도로 그리 쉽지만은 않았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시작해보세요.


라면 끓이기


메인화면을 식탁 위에 두개의 양은냄비가 놓여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게임시작을 누르기 전 게임방법부터 먼저 익혀야 가장 맛있는 라면을 끓일 수 있습니다. 그럼 개발자가 소개하는 라면 끓이기 노하우를 한번 살펴볼까요?


1. 우선 커다란 주전자에 들어있는 물을 냄비에 부어주세요. 이때 주전자도 렌지 위에 있었기 때문에 수식간에 끓어오르기 시작합니다. 물을 붓기 위해서는 주전자의 손잡이를 누르고 냄비 안을 클릭하면 됩니다.


2. 라면과 스프를 넣는 타이밍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넣어도 됩니다. 하지만 파와 계란은 꼭 물이 끓을때 넣어야 최상의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각각의 재료들은 모두 하나씩 클릭해 넣어주어야 합니다.


3. 요리가 다 되면 냄비의 아랫부분을 클릭해 옆에 있는 쟁반 위에 올려놓으면 됩니다. 라면이 놓여지는 즉시 손님들이 맛보게 되고, 맛에 따라 돈을 지불하고 떠납니다. 제한시간안에 10,000원의 수익금을 모으면 라면가게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슈의 라면가게


렌지위에는 총 4개의 양은냄비가 놓여있지만, 절대 처음부터 동시에 4개의 라면을 끓여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초보자들은 우선 완벽한 라면 하나를 끓여보는것이 중요합니다. 물을 붓고 끓기 시작할때까지 걸리는 시간, 재빠르게 라면과 스프를 넣는 민첩성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계란과 파를 넣게되죠.


라면끓이기


가장 중요한 점은 끓이는 시간입니다. 보글보글 거품이 올라오기 시작하고 절대 넘칠때까지 기다려선 안됩니다. 조금 더 익혀야 하는거 아니냐는 생각을 버리세요. 그럼 결국 손님들은 짜다 라고하면서 적은 돈을 지불하고 맙니다. 살짝 덜 익힌다는 생각으로 빠르게 쟁반으로 옮겨놓는것이 좋습니다.


1개를 끓이는 것과 동시에 2개를 끓이는 것은 정말 난이도가 천차만별인것 같습니다. 워낙 음식이 빠른속도로 익혀지기 때문에 조금만 지체하면 금방 타고 말것입니다. 남은 시간 위에는 여분의 양은냄비들이 있으니 끝없는 연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슈의 라면집


최적의 요리시간으로 최상의 맛을 내면 손님들도 만족하며 1,000원을 지불합니다. 민첩함, 절묘한 타이밍이 핵심인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게임, 한번 도전해보시고 목표 수익금을 달성해보길 바랍니다.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