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2017.08.12 18:51




게임명 : 마이크릭스(Micrics)

컨트롤 : 마우스


심심할때 한번씩 즐기는 재미있는 세균죽이기 게임, 바로 마이크릭스(Micrics) 라는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모양의 외계 블럭들을 이동시켜 맵 속에 존재하는 세균덩어리를 뭉개버리면 되는 독특한 미션수행 게임인데요. 빠져나갈  틈 없이 블럭들의 동선을 잘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두뇌개발 퍼즐장르에 속합니다.


마치 모바일 환경에서 하고있는 듯한 착각을 주는 화면비율은 유저들로 하여 집중력을 높이고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이를보아 마이크릭스 게임은 스마트폰에서도 어플로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micrics


1. 블럭 이용

마이크릭스는 크기와 모양이 다양한 블럭들마다 눈과 입이 달려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선택해 드래그 하는 방식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동일한 색상끼리 뭉쳐지면 한덩어리가 되어 이동합니다.  별을 획득하고 세균을 처치하려면 블럭들 사이에 끼어 뭉개버려야 합니다. 만약 밀어낸 블럭이 벽이나 장애물에 부딪치지 못하면 화면 밖으로 날라가게 되니 주의해주세요.


마이크릭스 게임


초록색 블럭들은 이동을 하면서 끈적이는 액체를 바닥에 남기고, 액체에 닿이는 다른 블럭들을 정지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모조리 태워버리는 성질이 있는 불꽃블럭과 좀비블럭 등이 있어 유저들이 세균죽이기 게임을 전략적 공략을 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세균죽이기 마이크릭스


게임의 전체 스테이지는 27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9단계를 모두 클리어해야 더 높은 난이도의 다음 단계를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별을 획득해야만 다음 챕터로 넘어갈 수 있으니 각 레벨마다 하나씩 나오는 별을 모두 수집해주세요.


세균죽이기 게임


얼음은 블럭의 이동을 막아주는 대신 한번 부딪치게 되면 깨져서 사라지게 되니 신중히 활용해야 합니다. 세균죽이기 게임 답게 바이러스를 퇴치하는데 성공하였을 때 터지는 효과는 짜릿함과 함께 성취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