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에픽보스파이터 슈팅 총게임




게임명 : 에픽보스파이터(Epic boss fighter)

마우스 또는 키보드 중 택일

마우스 : 이동 및 왼쪽클릭으로 기술 사용

키보드 : 방향키로 이동 및 스페이스버튼으로 기술 사용


갑자기 지구에 나타난 우주 괴물들을 상대로 총을 이용해 거대몬스터들과 대결을 펼치는 에픽보스파이터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주인공은 신문을 읽던 중 지구에 나타난 괴물들을 무찔러줄 영웅을 찾고있다는 기사를 보게됩니다. 자신을 지목한것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왜하필 자기가 나서야 하냐며, 지구에는 군대도 없냐며 화를내며 복장을 갈아입고 몬스터들을 처치하러 출발합니다.


게임 진행방식은 BOSS급 적들과 1대1 방식으로 펼쳐지기 때문에 집중력과 함께 세밀한 컨트롤, 그리고 끈기만 있으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슈팅 총게임 입니다.


에픽보스파이터 슈팅 총게임

총게임하기


조작법은 키보드 또는 마우스 둘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앞서 플레이를 해본 결과, 키보드를 이용하시는 것이 좀 더 수월합니다. 그 이유는 초반에 주인공은 너무나도 느리고 약해 마우스 포인터 속도를 따라가질 못합니다. 결국 플레이어가 원하는대로 움직이지 못하기 때문에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픽보스파이터 총게임을 쉽게 공략하려면 우선 보스들의 공격패턴을 파악해야 합니다. 졸병들을 먼저 내보내다가 갑자기 돌진을 하는 녀석도 있고, 조준사격을 하다가 갑자기 전방위에 포탄을 발사하기도 합니다. 의외로 단순한 패턴을 가지고 공격을 해오기 때문에 공략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닐것입니다.


주인공 능력치 업

슈팅게임


몬스터에 피해를 입히고 처치를 하게되면 골드를 획득하게 되는데, 돈을 모아서 주인공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해줘야 합니다. 동시에 공격력이나 스피드, 체력을 향상시키거나 총알이 날아가는 속도 등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첫번째 줄에 있는 동시에 날아가는 총알숫자를 늘리는 것입니다. 한번 발사하는데 1발이 나가는것과 여러발이 나가는것은 정말 큰 차이를 보입니다. 그러니 다른것도 좋지만은 돈을 모아서 총알수를 늘려주는걸 추천합니다.


보스캐릭터

에픽보스파이터 장면


슈팅 총게임 에픽보스파이터는 주인공이 죽었을 때 처음 보스부터 다시 시작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물론 첫보스부터 다시 처치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힘이 빠질수도 있겠지만, 주인공의 능력치가 올라갈수록 컨트롤 없이 수식간에 처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돈을 쉽게 모으는 좋은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다시 잡아야 한다고 포기하지마시고 조금만 끈기있게 하시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밖에 보조병을 고용해 서포터를 받거나, 기계를 타고 사냥을 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