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큐브 맞추기 게임 Numbers




게임명 : 큐브게임 Numbers

컨트롤 : 마우스


두뇌회전과 계산을 필요로 하는 큐브 맞추기 게임 다들 한번쯤 해보셨을 겁니다. 퍼즐맞추기의 대표적인 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술과 숙련도를 요구하기 때문에 처음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오랫동안 큐브를 돌리더라도 맞추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Numbers 게임은 큐브와 비슷하지만서도 약간 다른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방식은 오히려 더 쉽기 때문에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데요. 게임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방법

큐브 맞추기 공식

규칙


우선 블럭마다 숫자가 적혀있는건 큐브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이 숫자에 담겨있는 의미를 파악해야 합니다. 예를들어 숫자2가 적혀있는 블럭은 마우스로 2개를 묶으면 마음대로 숫자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숫자를 바꿀때는 블럭들을 계속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마우스 포인트를 왼쪽으로 끌면 숫자가 바뀌게 됩니다.


3이라고 적힌 블럭은 3개를 함께 클릭해야만 변경이 가능한 식이죠. 숫자1은 하나만 있으면 되기때문에 그 자체만으로도 필요한 번호로 바꿔주면 됩니다.


큐브게임

큐브맞추기게임


화면 아래쪽을 보면 TASK 라고 적혀있는곳에 만들어야할 모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왼쪽부터 보면 2와 3으로 이뤄진 6개의 블럭을 모두 번호 3이 적혀있는 큐브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럼 숫자2개 4개이니 2개씩 짝을 맞춰 묶음다음 3으로 바꿔주면 되겠죠.


큐브

NUMBERS


가면갈수록 큐브에 적혀있는 숫자들의 조합이 복잡해집니다. 크기가 작은 숫자부터 개수를 맞춘다음 필요한 번호로 하나씩 만들어가는것이 중요합니다. 게임방식은 간단하지만, 막상 해보면 다소 어려울수도 있고 나름 적당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큐브맞추기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퍼즐게임 즐겨하신다면 NUMBERS 한번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