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출

스파이더맨 좀비런 spider zombie run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스파이더맨 관련게임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스파이더맨 좀비런 spider zombie run

마우스(mouse)



스파이더맨 좀비런은 스파이더맨이 좀비들로부터 도망가는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이 단순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영화에서 보면 적을 제압해 시민을 구하는게 스파이더맨인데요, 왜 스파이더맨 좀비런 게임에서는 스파이더맨이 도망을 칠까요.



그 이유는 게임 시작하기전에 알려줍니다. 스파이더맨이 배가고파서 좀비와 싸울 힘이 없다는군요. 그래서 그는 달려서 도망쳐야 한다고 합니다. 점프는 마우스 클릭으로 가능합니다.


좀비런


스파이더맨 좀비런에 나오는 좀비들 어디서 많이 본것 같지 않나요? 제 기억으로는 식물vs좀비(plants vs zombie) 라는 게임에서 나오는 좀비로 알 고 있는데 제 기억이 맞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스파이더맨은 마우스로 이동할 수 있으며 왼쪽 클릭으로 장애물들을 뛰어 넘어갈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앞으로 가다보면 공중에 거미들이 떠 있습니다. 이걸 먹어주면 되는데 어디에 쓰는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점수인듯 합니다. 도망만 칠거라면 굳이 주인공을 스파이더맨으로 하지 않아도 될텐데 말이죠.


스파이더맨 좀비런

스파이더맨 좀비런의 좀비들은 가끔 이렇게 점프를 해서 달려들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스파이더맨을 너무 위에 놓아서도 안되고 또 장애물들이 있기 때문에 너무 앞에다가 두어서도 안되 그렇게 쉬운 게임은 아닙니다. 차를 타고 와서 무슨 막대기를 던지는 좀비들도 있으니 컨트롤에 집중해야 합니다.


spiderman zombie run 스파이더맨 좀비런 게임은 심심풀이로 한번쯤 해볼만한 게임이라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