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병맛 달리기게임 마라톤




게임명 : 병맛게임 달리기

오늘은 병맛게임 중 조작법이 어렵기로 유명한 달리기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키보드 자판 4개만 있으면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은 마라톤 육상경주 선수를 컨트롤해 최대한 멀리 달려가야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실 마라톤은 나라에서 가장 잘 뛰는 선수가 선발되어 대회에 참가하는 것인데요. 이 게임에 등장하는 선수는 팔다리 뼈가 금방 부러질 것만 같은 허약한 체질에 휘청거리기 일쑤입니다. 거기다 바닥에 쓰러지기라도 하면 바로 게임이 종료되기 때문에 상당히 난이도 어려운 경주게임이라고 할 수 있네요.


병맛 달리기게임


단 QWOP 단 4개의 자판만으로 트랙위를 원활하고 자연스럽게 달려가보세요. 사실 이런류의 게임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람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듭니다. 정말 답답한 마음에 화가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자신만의 노하우를 찾고 새로운 신기록을 갱신하게 되면 그만큼 성취감도 있고 재미도 만끽하 수 있을 것입니다.


마라톤


스타트 라인에 서 있는 선수는 얼핏봐서는 엄청 잘 달려갈것만 같은 포스를 풍기는데요. 비록 조작법은 간단하지만 좀처럼 앞으로 나아갈 생각이 없어보입니다. 마치 거북이 같은 모습이에요. 조금 하다보니 노하우가 생겼는데 이건 마치 달려가는게 아니라 바닥을 기어간다고 하는게 더 정확한 표현인 것 같네요.


병맛 달리기게임

병맛게임


저만의 팁을 드리면 WP를 동시에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QO 버튼을 눌렀다가 재빨리 떼어냅니다. 그럼 살짝 앞으로 전진하게 되는데요. 다시 몸의 균형을 찾으면 이를 반복적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이 문제긴 하지만 이렇게 하니 어느정도 안정적으로 기록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정말 병맛 같은 게임이죠? 달리기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끈기를 가지고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