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2017.09.27 22:42




게임명 : 건물부수기 게임하기(Collapse it 2)


오늘은 조금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건물부수기 게임하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collapse it2 라는 게임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설치형 버전이라고 할까요. 기존에 투석기나 다른 발사대를 이용해 포탄이나 돌을 던져 파괴시키는 방식이 아니라 다이너마이트 로켓, 폭탄 등을 특정 장소에 설치한 후 한번에 터트려버리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마치 건물 철거를 담당한 작업자가 된것처럼 어떤 지점, 어떤 기둥을 파괴시켜야 효과적으로 건물을 붕괴시킬 수 있을지 계산하고 생각해야 하는 그런 게임이 되겠습니다. 그럼 자세한 게임설명은 스크린샷을 보면서 이어서 하겠습니다.


collapse it 2

건물부수기


붕괴시키다 라는 의미를 지닌 collapse it 2는 말 그대로 건물을 파괴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Play 버튼을 눌러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스테이지도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는만큼 하나하나 풀어가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답니다.


일단 초보자들을 위해 간단한 설명이 안내됩니다. 주어진 다이너마이트를 나무기둥에 설치한 후 오른쪽에 보이는 기폭장치를 눌러 한번에 터트릴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폭탄 옆에 숫자가 적혀있는데요, 다들 짐작하시겠지만 이는 설치할 수 있는 폭탄의 개수를 의미합니다.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BOOM 이라고 적힌 기폭장치를 누름과 동시에 잠시 후 다이너마이트가 모두 폭발하게 되는데요. 무너져내린 건물잔해에 의해 사람들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여러분들의 임무입니다. 사실 이 부분은 조금은 잔인하다고 볼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건물 잔해가 살짝만 스쳐도 그들은 피를 흘리면서 쓰러지거나 목숨을 잃게 된답니다.


폭발범위가 그리 넓지는 않기 때문에 어느부분을 파괴시켜야할지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실패했거나 다시 도전하고 싶을 땐 오른쪽 상단에 있는 RESTART 버튼을 눌러 언제든지 처음부터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너마이트 외에도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Collapse it 2 에는 다양하고 참신한 폭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뾰족한 가시가 박힌 폭탄은 하늘에 설치해둘 수 있는데요. 기폭장치를 누르면 바닥으로 떨어져 잠시 후 폭발을 일으키게 됩니다. 마치 공처럼 굴러가기도 하기 때문에 지형을 적절히 활용해 지붕아래에 숨어있는 인간도 제거할 수 있는 무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폭탄처럼 하늘에서 수직으로 떨어지는건 동일하지만 이번에는 건물에 닿자마자 폭발을 일으키는 로켓도 있습니다. 쿨타임 없이 바로 터지기 때문에 폭탄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이처럼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할수록 새로운 무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더욱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건물부수기ㅣ 게임을 찾으신다면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