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디펜스 게임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디펜스 게임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마우스(MOUSE)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게임하기


디펜스 게임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입니다. 게임이름이 너무 긴데요. 뭐 별로 중요한건 아닙니다. 보통의 디펜스 게임처럼 타워를 지어서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내면 됩니다.


난이도는 이지(쉬움) 노멀(보통) 하드(어려움) 3개로 나뉘며 난이도에 따라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이지모드를 선택해 각 디펜스 타워의 특징을 파악하는 걸 추천합니다.


디펜스게임 추천


디펜스 게임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난이도를 선택하셨으면 이제 맵을 선택합니다. 보통 디펜스 게임은 빙빙 도는 맵이 가장 쉽죠. 왼쪽부터 오른쪽 순으로 어려운 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처음하는 초보니까 왼쪽 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펜스게임하기


게임화면입니다 디펜스 게임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의 적군은 바이러스입니다. 바이러스라고 해봐야 사람하고 똑같이 생겼기 때문에 크게 중요한건 아닙니다. 화면 위에 보이는 빨간점으로 바이러스가 가면 생명이 줄게 됩니다. 우측에 보면 lives 50개가 바로 생명입니다.


우측 위에 4개가 디펜스 타워인데요, 가격이 싼 순으로 탱크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8달러는 화염발사탱크, 10달러는 돌을 던지는 투석기, 15달러는 적을 느리게 하는 얼음탱크, 마지막 30달러 짜리는 가스를 발사하는 가스탱크입니다.


플래시게임


먼저 투석기와 화염발사탱크를 하나씩 건설해봤습니다. 각 탱크의 장단점은.. 투석기는 발사속도가 빠릅니다. 그러나 정확도가 느려요. 완전 비추천합니다. 


다음으로 화염발사탱크는 투석기보다는 발사속도가 느리지만 뒤에 오는 바이러스에게도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디펜스 플래시게임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얼음타워입니다. 얼음타워는 얼음을 분사해 적의 속도를 느리게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펜스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가스타워는 360도 방향으로 가스를 분사하지만, 연사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탱크를 눌러보면 화면 아래에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연사속도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데미지 업그레이드만 할 수 있어요.


라운드가 올라갈수록 탱크들의 가격은 점점 비싸집니다.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디펜스 게임

좌측 아래에 보면 매 스테이지마자 몰려오는 바이러스의 종류가 나타납니다. 바이러스마다 탱크 내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심히 봐야합니다.


얼음 바이러스는 얼음탱크에 내성을 갖고 있어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불꽃 바이러스는 화염발사탱크에 내성을 갖고 있지요. 가스마스크 바이러스는 가스탱크, 투석기는.. 뭐 있겠지만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군요.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디펜스 게임마다 공략법이 있지요. 지금부터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공략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얼음탱크를 많이 설치하세요. 속도가 빠른 바이러스는 투석기 같은경우 정확성이 없어 맞추지를 못합니다. 거기다 화염발사같은 경우에도 속도가 빠른 바이러스에게는 한방정도밖에 공격하지 못하구요. 가스탱크는 가격이 비싼데 연사력이 너무 느려 비효율적입니다.


그렇지만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는 바이러스가 내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한가지 탱크만 설치할 수는 없는데요. 얼음위주로 많이 설치하시고 그다음 투석기나 화염발사탱크를 설치하세요. 


탱크 아래쪽에 있는 지뢰와 쥐덫은 1회성 아이템들이니 비추천합니다. 대신 그 아래에 후라이팬은 많이 설치하세요. 공격타이밍이 되면 후라이팬 위에 있는 바이러스가 죽습니다.


디펜스 게임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필살기를 한번 볼까요? 후라이팬 아래 있으며 2가지 필살기가 있습니다. 폭격기와 볼링골인데요 위 사진은 폭격기 효과입니다. 폭격기가 폭탄을 떨어뜨려서 맵 위에 있던 바이러스를 제거합니다.


디펜스게임


화면 중앙쯤에 검은색 공이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가장 비싼 볼링공 필살기입니다. 볼링공은 화면 위 빨간점부터 시작점까지 굴러갑니다. 즉, 바이러스가 지나가는 길을 거꾸로 쓸어가는 것이죠.


디펜스게임 choose your weapon tower defense 탱크와 트랩, 필살기 조합을 잘 이용해 바이러스들을 막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