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개조 레이싱 게임




게임명 : 개조(튜닝) 레이싱(Remodel Racing)


오늘은 자동차 경주 레이싱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산악지형의 거친 비포장도로를 내달리며 조금은 과격하기도 한 플래시게임인데요.

여느 레이싱게임처럼 여러분들이 직접 차량을 운전해 순위 경쟁을 펼치면 되겠습니다.

상금을 얻어 차량을 개조해 더욱 빠르고 강력한 경주를 펼칠 수 있는 remodel racing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레이싱게임

REMODEL RACING


가속 : W

균형조절 : A, D

감속 : S


자동차들의 생김새가 일반적으로 도로에서 볼수있는 승용차나 트럭보다 좀 더 괴상하다고 할까요.


앞뒤로 엄청난 부품을 장착하고 커다란 바퀴를 끼워 산악지형에서도 빠르게 질주할 수 있도록 개조한 모습입니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자동차에 어떤 짓을 해도 상관없는 그런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스테이지마다 미션이 주어지게 되며, 대회상금 뿐만 아니라 미션완료로 얻는 골드도 상당하니 놓치지 마세요.



차량들은 하늘을 뛰어오르고 하늘에서 앞뒤로 구르기를 할 수 있습니다.


back flip은 뒤로 회전하는 것이며, front flip은 차량을 앞으로 회전하는 기술입니다.


회전을 하게되면 좌측 하단에 있는 부스트 게이지가 조금씩 차오르게 되며, 완전충전 되었을 시 빠른 속도로 질주할 수 있도록 차량 뒤에서 불꽃이 발사됩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회전기술을 남용하다보면 자동차가 뒤집어질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뒤집어진 후 일정시간이 지나도록 정상으로 돌아오지 못한다면 뒤에서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데요.


한번 뒤쳐지게 되면 경쟁자들을 쫓아가기가 거의 힘들며 사실상 그 레이싱대회에서는 가장 유력한 꼴지후보가 되어버립니다.



스테이지당 미션은 2가지가 주어지게 되며 자세히 읽고난 후 무엇을 요구하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부스터가 그렇게 빠르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순위경쟁에 악영향을 끼치는 것 같은 느낌도 받았구요.


그러니 일단 미션완료와 순위권 경쟁에 집중해 골드 획득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경주가 끝난 후에는 차고에서 각종 부품을 구매해 장착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개조, 튜닝을 거쳐 레이싱 게임을 계속 이어나가는 것인데요.


스테이지마다 배경과 경주차량들의 디자인이 모두 다양하기 때문에 재미가 아주 쏠쏠할 것입니다.


개조 레이싱 게임 REMODEL RACING 지금한번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