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그림맞추기게임 + 영단어공부 REPIXEL




게임명 : 그림맞추기게임 + 영어단어공부 REPIXEL ANIMALS


오늘은 그림맞추기도 하면서 영단어 공부도 할수있는 퍼즐게임을 소개합니다. 게임제목은 리픽셀 애니멀즈(REPIXEL ANIMALS)라고 하는데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여러가지 동물들이 등장하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리픽셀 애니멀즈는 모자이크 처리된 픽셀 뒤에 숨겨져 있는 동물의 이름을 알아내기 위해 마우스로 화면을 클릭해보면 조금씩 모자이크 처리가 제거되면서 정답을 맞추는 간단한 퍼즐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화면을 클릭해서 픽셀을 한단계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드래그함으로써 픽셀을 점점 작게 만들고 뒤에 숨겨져 있는 동물의 형체가 서서히 드러나게 됩니 다. 동물의 모습을 대충 짐작하게 된다면 오른쪽에 있는 동물 이름 중에서 그림과 맞는 동물이름을 찾아 클릭하면 됩니다.


정답이 맞든 틀리든 다음단계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미션은 총 20단계로, 모자이크를 지울때마다 점수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래서 최소한의 픽셀을 제거한 뒤 동물이름을 맞추는 센스, 눈치가 필요한 게임이지요.


화면을 한번 클릭할때마다 -1점이 차감되지만 정답을 틀리게되면 -1000점이 차감되니 신중하게 정답을 골라야 합니다.



픽셀을 지워서 동물의 특징을 포착하는것이 이 게임의 공략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위 화면처럼 호랑이의 입과 수염을 찾아낸후 바로 TIGER 를 선택해 정답을 맞추었답니다.



이번엔 강아지인지 늑대인지 구분이 안될 동물이 등장했는데, 비교적 온순해 보이는 입모양을 보고 DOG를 선택했더니 정답이네요. 다음은 잠자리였습니다.


이렇게 그림도 맞추고 기본적인 영단어공부도 해가면서 즐기는 게임이 바로 리픽셀 애니멀즈입니다. 재미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