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총알피하기 10분살아남기




게임명 : 총알피하기


옛날부터 총알피하기 시리즈들은 게이머들이 자주 즐겨왔던 장르입니다. 비처럼 쏟아지는 총알들 속에서 자신의 몸집을 지켜내야만 하는 것인데요. 따라서 조금도 쉴틈없이 박진감 넘치고 스릴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총알피하기 게임도 사방에서 쏟아져 내리는 총알을 피하는 것 뿐만 아니라 파괴까지 가능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파괴한 총알만큼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니 성취감도 느낄 수 있겠지요.



이 게임이 유저들에게 요구하는건 한가지 뿐입니다. 게임이 시작되고나서 10분간 생존해 있으면 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클릭

타워설치 : ZXC

업그레이드창 : E

필살기 : 스페이스버튼


마치 탱크처럼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는 주인공은 360도 방향에서 쏟아져 내리는 초록색 원형구슬들을 파괴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많은 숫자가 날아오다보니 하나 둘 몸에맞게 되는데요. 하단에 보이는 녹색게이지가 체력을 나타내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사진과 같이 벽에 붙어있는 초록색 원형구슬들이 바로 총알들인데요. 잠시후면 이 녀석들이 모두 주인공을 향해 쏟아져 내릴 것입니다. 주인공이 파괴시킨 개수는 업그레이드에 필요하게 되니 단순히 피하는 것이 아니라 반격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치 타워디펜스처럼 방어타워를 설치해 총알들을 막을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타워 또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페이스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보이는 모든 총알들을 파괴시켜 잠시나마 안전한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내 곧 새로운 총알들이 날아오게 되니 절대 안심하 수 없겠죠. 그리고 커다란 원형구슬들은 직접적인 피해를 주진 않지만 이동속도를 느리게 한다던지 디버프 효과를 발동시켜 유저들의 이동을 방해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초록색 원형과는 달리 파괴도 불가능하니 요리조리 잘 피해다니시길 바랍니다. 10분동안만 살아남으면 되는데 그것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총알피하기 게임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