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건물부수기 도쿄편




게임명 : 건물부수기 도쿄편

안녕하세요? 오늘 랑군게임에서는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한 폭발미션기임 건물부수기 도쿄편을 준비했습니다.


☞ 건물부수기 게임하기(뉴욕) Rubble Trouble New York


혹시 오래된 건물을 철거하는 장면을 목격한적 있으신가요? 저도 직접 현장에서 본 적은 없지만 tv나 인터넷 동영상을 통해 화제가 된 것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주변지역 사람들을 안전하게 모두 대피시키고 건물 내부에는 폭탄을 설치해 해체하더군요. 특히 건물이 무너질 방향과 위치 등을 계산해 아주 과학적이고도 치밀한 준비를 통해 철거를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오늘 해보게 될 건물부수기 도쿄편도 여러가지 도구를 사용해 크고 높은 건물들을 산산조각내야하는 재미있는 시리즈물인데요. 지난 뉴욕편에 이어 일본의 도쿄편이 되겠습니다. 단지 배경만 약간 일본의 문화가 추가되었을 뿐 게임방법은 크게 달라지거나 새로운 건 없습니다.


그저 주어진 폭탄과 기계장치를 활용해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기만 하면 되니까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은 역시나 다이나마이트 폭탄입니다. 건물의 무게중심이 쏠려있거나 전체를 지탱하고 있는 곳을 찾아 파괴시키세요. 물론 폭탄의 수량이 무제한이라면 걱정없이 이곳저곳을 모두 파괴시켜버리면 됩니다. 버튼 하나도 거대한 건축물을 파괴시킨다는건 정말 짜릿한 기분일 것 같은데요.


바닥에는 공사관계자들이 작업을 쳐다보고있지만 어째서인지 이들은 건물이 무너져 내려도 죽지않으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건물부수기 도쿄편에는 마치 미래에서나 볼수있을것 같은 기계로 만든 용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따라 앞으로 전진하면서 무엇이든 파괴하는 괴력을 지니고 있죠. 마우스로 클릭을 하게되면 제자리에서 멈춰 갑자기 입을 벌리더니 무엇이든 관통해버리는 레이저빔을 쏘아 모든것을 파괴시켜버립니다. 뭔가 미션이라기보다는 이용자들을 재미를 위해서 이런 무지막지한 컨텐츠를 추가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철거할 건축물 주변에 사람이 거주하는 건물이 있다면 당연히 안전장치를 미리 준비해야겠죠. 이번에는 헬기를 동원해 건축물 사이에 안전막을 설치한 다음 폭발 시켜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일부 미션에서는 지붕 위에 공사장 인부들이 미처 대피하지 못한 상황도 맞닥뜨리게 됩니다. 이때 어떻게 하면 무사히 그들을 땅으로 내려다줄것인지 생각이 필요하지요. 만약 폭발의 여파로 높은 곳에서 어래로 떨어지거나 폭발피해를 입게되면 그 인부는 부상을 입게되고 미션은 실패하게됩니다.



마치 전쟁터에서 볼 수 있었던 공중폭격을 통해 건물을 철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아래쪽에 안전장애물을 먼저 설치하여야만 비행기를 호출할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재미있고 기발한 철거작전을 통해 미션을 완료하면서 건물부수기 도쿄편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