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노숙자의난2 감옥싸움 HOBO2 PRISON BRAWL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노숙자의난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노숙자의난2 감옥싸움 HOBO2 PRISON BRAWL


이동 : 키보드방향키

주먹 : A

발차기 : S

콤보 : A,S,D

콤보리스트 : P


CONTROL


MOVE : ARROW KEY

PUNCH : A

KICK : S

COMBO : A,S,D

COMBO LIST : P


 게임공략 및 스샷

hobo2 prison brawl


노숙자의난2 더러운 게임의 대명사 노숙자의난 시리즈입니다. 시리즈 2편에서는 감옥에 갇힌 노숙자가

수감자들과 교도관, 경찰과 싸워 감옥을 탈출해야 하는게 목적입니다.


 

노숙자의난 패스워드

노숙자의난 게임은 다른 시리즈들처럼 난이도가 3개입니다. 이지(쉬움), 노멀(보통), 하드(어려움)으로 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는데요, 처음하는 초보자분들은 이지난이도를 먼저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아래에 패스워드는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체크포인트'라고 해서 패스워드 '단어'를 알려줍니다. 아래에 사진도 있지만 이 단어만 빈칸에 입력하면 해당 시점부터 이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저장기능이죠.


노숙자의난1

더러운 게임의 대명사답게 노숙자의난2 게임의 시작은 더럽습니다. 감옥에 갇힌 노숙자는 변기에 똥칠을 해놨습니다. 그걸 본 같이 생활하는 동료 수감자가 화가나서 자고있던 노숙자를 때립니다. 마침 점심시간이라서 감옥 문이 열렸고 화가난 노숙자는 폭동을 일으킵니다.


노숙자의 난


뒤에 보이는 변기가 노숙자가 만들어놓은 작품입니다. 그리고 앞에 보이는 털보아저씨가 같이 생활하는 수감자인데 변기를 보고 화가나서 노숙자를 때린놈이구요. 여기서부터 노숙자의난2 게임이 시작됩니다.


노숙자의난 게임하는 곳


앞으로 가보면 식당이 있는데 변기에 묻어있는 색깔과 식당냄비와 식판에 묻어있는 색깔이 똑같습니다...(응?;;) 역시 더러운게임의 대명사라고 할만한 것 같습니다. 


노숙자의난 게임하기


앞으로 가보니 다른 수감자들이 교도관들을 때리고 있습니다. 이제 폭동은 교도소 전체로 퍼졌습니다. 그럼 힘을 합쳐 같이 탈출할것이지 왜 노숙자도 수감자인데 서로 싸워야했던 걸까요. 크흠...


노숙자게임


노숙자의난은 모든 시리즈가 그러하듯 앞으로 가다보면 새로운 스킬을 습득합니다. 소변스킬을 습득했군요. 모든 콤보는 P 키를 눌러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숙자의난2 게임


체크포인트입니다. 패스워드로 'DROPSOAP'를 알려줬네요. DROPSOAP를 처음 난이도 선택하는 화면 빈칸에 입력하면 체크포인트 지점부터 게임을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노숙자의난2


샤워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샤워시설에서 떨어지는 물이 노숙자의 토사물 색깔과 비슷합니다..(응??)

노숙자의난 게임에서 깨끗한 사람은 없는 것 같습니다. 


노숙자의난


게임을 계속 진행하면 교도소를 탈출하게 됩니다. 그러나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교도소 밖에는 경찰들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경찰부터 해서 경찰특공대까지 왔습니다. 노숙자의난 과연 노숙자는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Hobo2 prison brawl

let's go prisonbre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