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STOP GMO2"




게임명 : STOP GMO2 UNDERGROUND


오늘은 귀여운 토끼가 지하세계로 들어가 유전자변형식물(GMO)를 처치하는 총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아기자기하고 만화캐릭터 같은 그래픽이 마치 팔라독을 연상케 하는데요. 좌우 양 방향에서 다가오는 적들을 처치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정신이 없을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이라고 소개한 건 다소 과장된 느낌이 있지만 정말 후회없이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STOP GMO2 UNDERGROUND를 시작하게 되면 NEW GAME을 눌러 튜토리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인터페이스를 소개해드리자면 WAD 버튼으로 좌우 이동과 점프가 가능하며 마우스 클릭으로 조준과 발사가 가능합니다. 숫자 버튼을 눌러 무기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주인공 토끼는 3가지의 무기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상점에서 더 강력한 무기를 구매해 GMO 식물들을 제거해야만 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좌우에서 다가오는 당근괴물을 처치해야만 합니다. 기본무기는 권총으로 총알에 제한이 없지만 파워가 약해 조금 답답할 것입니다. 2번째 무기는 샷건으로 한방에 여러발을 발사해 다수의 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마지막 3번째 무기는 라이플 총으로 권총보다 연사력이 빠르고 데미지가 높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STOP GMO2는 독특한 아이템 파밍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요. 공중에서 아이템들이 마치 열매가 맺히든 주렁주렁 달리게 됩니다. 이것을 총알로 맞추게 되면 폭발과 함께 아이템이 바닥에 떨어지게 됩니다.


아이템의 종류는 탄약, 체력회복아이템, 골드, 다이너마이트 폭탄 등이 있습니다. 특히 다이너마이트를 맞추게 되면 폭발과 함께 주변에 있는 적들에게 높은 데미지를 줄수 있으니 적절히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쪽에 있는 체력게이지를 잘 살펴보면서 필요할때마다 체력회복아이템을 꼭 먹어야만 더 오래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쉽게도 몬스터를 죽일때는 골드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공중에 돈주머니가 보이게 되면 꼭 명중시켜서 습득해야 더 강한 무기를 구매하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강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새로운 음식재료들을 처치할때마다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는 점도 꼭 기억해주세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STOP GMO2 UNDERGROUND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