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2017.12.01 23:06




하면할수록 혈압을 오르게하고 화가나는 오늘의 게임제목은 바로 스윙콥터입니다. 단순한 조작법이지만 난이도가 엄청나게 어려운 것이 그 특징인데요. 스윙콥터란 헬기 위에 돌아가는 날개를 뜻하는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에 정말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것만 같은 그런 화면이지만 한번만 해보게되면 생각이 바뀌실 것입니다.



스윙콥터는 하늘로 날아오르면서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마우스를 클릭해 헬기의 방향을 변경할 수 있는데 속도가 빨라 쉽지가 않습니다. 조작이 키보드가 아닌 마우스라는 점이 게임난이도를 올려버린 가장 큰 요인이라고 봅니다. 철제지붕에 매달려 있는 장애물들은 마치 망치로 내려치듯 좌우로 흔들거리고 있습니다. 아마 플레이를 하다보면 무언가에 홀린것 마냥 망치로 돌진하는 자신의 헬기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마우스를 난사해버린다면 나중에 방향을 변경하고자 할때 상당히 난처할 것입니다. 지붕 한칸을 통과할 때마다 점수 1점이 부여되는데요. 아마 10점을 기록하는게 어려울 겁니다. 저 같은 경우 최대점수가 8점이었네요.



보통의 게임들은 하다보면 적응을하고 익숙해져 점점 잘하게 되지만, 이 게임은 하면할수록 빡치는게임이기 때문에 아마 더욱 점수가 낮아질수도 있다고 봅니다. 짧은 시간안에 화가 날 수 있는 신기한 플래시게임이네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분노조절장애가 있으신분들은 절대 이 게임을 하지마세요. 자칫 마우스를 집어던져버릴 수 있으니까요.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