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노가다 클릭게임




안녕하세요? 플래시게임도 어려운 작품이 있고 정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노가다게임인데 마우스로 게속 클릭만 하면 되는 The power of love 라는 작품입니다. 미국의 유명 팝송이름과 똑같은데 얼핏 들어보면 멜로, 순정을 연상케 하는데요. 시간만 투자하면 누구나 완결을 볼 수 있으니 자세한 이야기와 내용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를 한문장으로 간단히 소개하자면 기사가 납치된 공주를 구출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포인트를 움직여 이동하고 클릭을 통해 공격을 할 수 있는데요. 성의 기둥을 클릭하면 잔해가 생겨나면서 성에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성을 공격할 때마다 꼭대기에 있는 왕이 금은보화를 쏟아내게 되는데요. 사방팔방으로 튀기 때문에 일일이 움직이면서 먹어야 하지만 초반에는 움직임이 둔해 모두 획득하기는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시간이 지나면 땅에 떨어져 있는 골드들이 모두 사라지기 때문에 계속 성을 공격할지, 아니면 돈을 모을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어렵게 모은 돈을 가지고 성 좌측으로 가보면 주인공이 머무르는 집이 한채 보입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공격력을 올려주는 무기나 힘,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업그레이드해 가다보면은 성의 기둥이 점점 깎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왕도 더욱 값진 금은보화를 뱉어내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양의 돈을 확보할 수 있게 됩니다.



성의 기둥을 모두 파괴해버리면 마침내 엔딩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런데 성이 모두 무너져 내려서 안에 갇혀있던 공주까지 죽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어찌됐던 노가다 클릭게임 the power of love는 매우 간단하지만 나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