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2018.01.05 23:22




오늘은 정말 게임을 하다보면 화가나고 혈압이 상승할 수 밖에 없는 플래시게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ewduckpie 라는 시리즈인데 워낙 함정이 많다보니 도저히 공략없이는 앞으로 진행을 할 수가 없었던 작품입니다. 그러나 그만큼 유저들에게 쉽지않은 난이도를 제공할 정도로 잘 만들어졌다고 볼 수 있겠죠.



발레복장을 입고 남자스러운 얼굴을 하고있는 주인공이 앞으로 전진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에게는 특수한 능력이 있는데 점프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마치 닭이 하늘을 날기위해 발버둥 치는것처럼 손을 펄럭이게 됩니다. 물론 지속적으로 날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조금은 하늘로 올라가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일단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마치 좀비처럼 생긴 몬스터가 주인공을 향해 달려듭니다. 이것뿐이라면 그렇게 어렵지 않겠죠. 아마도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대부분의 유저들이 큰 난관에 봉착하게 될겁니다. 바로 하늘위에서 주인공을 쫓아오는 네모난 벽돌 때문입니다. 이 녀석은 자꾸만 앞으로 가려고 하기만 하면 주인공 머리위로 번개치듯 내려 꽂힙니다. 그런데 날개달린 동상 근처에만 가면 이상하게도 이 벽돌이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곤 하죠.


이게 결정적인 힌트입니다. 벽돌이 딱 나타나는 순간을 캐치해 잽싸게 동상쪽으로 되돌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처음이지만 결코 쉽지 않은 첫번째 함정 공략입니다.



앞으로 전진하면서 좀비들을 밟고, 바나나를 획득해야 합니다. 그리고 어느샌가 벽으로 가로막힌 문을 보게 만나게 될텐데요. 다시 되돌아가서 주인공을 멀뚱히 지켜보던 남자에게 말을 걸면 뭐라고 궁시렁 궁시렁대며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여기서 두번째 함정이 발동됩니다. yes를 누름과 동시에 이녀석이 던져버리는 바나나를 꼭 획득해야만 합니다. 이 바나나를 획득하지 못하면 마치 주인공을 도와주는 조력자로 보이던 이 사람이 괴물로 변해 주인공 앞을 가로막기 때문입니다. 바나나를 획득하고 다시 아까 벽돌로 가로막혀있던 문으로 재빨리 달려가세요.



CP라는 비석이 바로 중간세이브지점입니다. 일단 한숨을 돌릴 수 있습니다. 죽어도 처음부터 시작하는게 아니라 CP지점부터 다시 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여기서부터는 하늘에 떠 있는 마치 골드링처럼 보이는 아이템이 등장하는데 소닉을 생각하면서 이걸 먹으려 든다면 바로 여러분들은 죽음을 맞이할 것입니다. 이 밖에도 이 게임은 온갖 함정들로 여러분들을 괴롭혀갈 것입니다. 그러니 고집부릴 필요없이 유튜브에서 공략 영상을 보면서 혈압상승 게임 PEWDUCKPIE2 뜻 밖의 여정편을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