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슈팅 영토전쟁 온라인




영토전쟁 온라인 게임을 해보도록 할텐데요. 제가 회원가입을 하려고 하니 일시적인 현상인지 계속해서 서버요청에 실패했다는 문구가 떠 어쩔 수 없이 오프라인으로 즐기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대전하는 것도 재미있었을 것 같지만, 그냥 1대1 대전방식으로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졸라맨 캐릭터가 팀을 구성해 적들을 섬멸하는 게임인데, 예전 탱크로 적들을 파괴시키는 포트리스 게임을 연상하시면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영토전쟁이 좀 더 자유롭다고나 할까요..?



조작법


키보드 방향키 - 이동

W - 무기 목록

숫자키 - 무기선택

A - 공격

X - 무기 넣고 이동모드로 변경


처음에는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챌린지 모드를 통해 무기 조준 및 공격 방식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수류탄과 저격총이 기본 무기로 지급되기 때문에 이들 무기를 가지고 연습을 펼치게 됩니다.



다음은 본격적으로 대전모드를 펼치게 될텐데요. 1대1 방식은 2인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동과 공격, 조준 등을 섬세하게 조절해 적들을 먼저 소탕하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초반에는 넓은 범위에 피해를 주는 수류탄이 유용하며 가까이에 적이 붙었을 땐 저격총으로 헤드샷을 노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로켓 발사는 적을 멀리 날려버릴 수 있기 때문에 바다에 빠뜨려서 제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무기의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전략을 세워서 할 수 있는 슈팅게임 영토전쟁 온라인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