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몽키고해피 할로윈 Monkey Go Happy Halloween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몽키고해피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몽키고해피 할로윈 Monkey Go Happy Halloween

마우스(mouse)


monkeygohappy


몽키고해피 시리즈인 몽키 고 해피 할로윈 게임입니다. 다양한 시리즈가 나온 유명한 플래시게임으로 주인공 몽키가 수수께끼를 풀어가면서 특정 목적을 달성하는 게임입니다. 아래에 제가 직접 플레이한 몽키고해피 할로윈 유튜브 공략 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몽키고해피 할로윈 공략 영상>


내용 이해를 위해 옆에 메모장을 켜놓고 녹화하였습니다. 화질은 720p 까지 조절가능합니다.


몽키고해피 할로윈 공략


몽키고해피 할로윈 시작해 보겠습니다. 바이올린 연주자에게 맵상에 숨겨진 동전 12개를 주워서 줘야합니다. 문을 열수 있는 열쇠도 찾아야하구요. 성 쪽 방향은 최종 목표지점입니다.


몽키 고해피 공략


맵을 돌아다니다보면 벽 같은 곳에 A=350, B=75, C=50 으로 적혀져 있습니다. 부엉이를 클릭하면 A+B-C 라는 식을 알려주기 때문에 계산하면 답은 375가 됩니다. 


monkey go happy walkthrough


돌판을 눌러서 비밀번호를 375로 맞춰주면 집 문을 열수있는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3 , 7 , 5 로 맞춰주세요.


monkey go happy halloween

 

나무에 C=50 라고 적혀있죠. 이런식으로 몽키고해피 할로윈을 풀어갈 수 있는 키들은 맵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나무 위 구멍에 길다란 막대를 주워주시구요.


플래시게임 사이트


몽키고해피 게임 끝까지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CRAWBAR 를 주우셨으면 집 문을 막고있는 나무판자를 떼어낼 수 있습니다. 집 문을 떼어내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왼쪽에 물이 담겨져 있는 항아리는 나중에 물병으로 물을 퍼가야 합니다.


추천 플래시게임


문안에 들어오면 또 패스워드 금고가 있습니다. 금고 밑을 자세히보면 색깔이 조금 다른 판자가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CROWBAR 를 이용해 판자를 뜯어낼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을 먹고 나오면 됩니다.


몽키고해피 할로윈 공략


성문 입구에 있는 악마 석상 2개 중 왼쪽에 있는 석상의 손에 있는 칼을 빼앗아주세요. 이 칼로 호박의 무늬를 그려야 합니다. 


몽키고해피 할로윈


호박의 무늬를 그리면 집안에있던 아이가 자리를 비켜주면서 성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빨간 열쇠를 주울 수 있습니다. 토치에 불도 붙여주시구요. 


012


성 안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에는 기차길이 꾸며져 있고, 2층에는 인형극 마지막 3층에는 기계가 있습니다. 기차는 바이올린을 치고있는 연주자에게 동전 12개를 주면 얻을 수 있고, 인형은 나무집 판자를 들어내면 그안에서 꺼낼 수 있습니다. 1층 벽에 있는 블럭 모양과 3층 벽에 새겨져 있는 숫자가 게임을 진행하는 암호입니다.


몽키 고 해피


이곳은 몽키고해피 할로윈 드라큘라방입니다. 드라큘라에게 틀니를 주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3층에 새겨져있던 암호로 금고를 열어주세요. 금고 안에는 물병이 있는데요 물병으로 물을 길어서 3층으로 가면 됩니다.


몽키고해피


모든 아이템을 획득한 후 3층에 왔으면 좀비를 완성시키고 물을 부어준 후 레버를 돌리면 게임이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몽키고해피 할로윈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monkey go happy halloween walkthrou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