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심택시 뉴욕 Simtaxi New York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심택시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심택시 뉴욕 simtaxi new york


이동(move) : 키보드방향키(arrow key)

라디오 조절(radio) : R

경적(horn) : H


심택시 뉴욕 simtaxi newyork


심택시 뉴욕 게임입니다. 심택시 시리즈는 도심에서 택시운전기사가 되어 손님들을 태워주면서 돈을 버는 게임입니다. 운전 난이도가 좀 있어서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simtaxi new york


심택시 뉴욕은 캠페인과 프리모드 게임이 있습니다. 캠페인은 일정시간내에 목표치만큼 돈을 벌어야 합니다. 프리모드는 차가 고장나기전까지 계속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simtaxi newyork


심택시 뉴욕 게임방법은 위에서 알려드렸듯이 키보드방향키와 라디오 R키, 경적 H키를 이용해 진행합니다. 좌측 하단에는 기름상태, 차량체력바가 보입니다. 손님을 태우게되면 라디오를 꺼달라, 채널이 마음에 안든다 그럴때마다 R키로 라디오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simtaxi


길가 옆을 보면 시민들이 걸어다닙니다. 사람이 많은 곳 주변을 배회하다보면 이렇게 녹색 원이 그려진 사람들이 있는데요, 이 사람들이 바로 택시를 부르는 겁니다. 원 안으로 들어가면 손님이 탑니다.


심택시 경찰


심택시에 탄 손님이 어디어디 태워달라고 하는데 알 필요없습니다. 좌측 상단에 보면 미니맵에 화살표가 뜹니다. 화살표를 보고 운전해 가면 됩니다. 도로에 잘 보면 여러가지 장애물들이 있으니 잘 보고 가야 합니다.


심택시뉴욕


화살표를 따라 도착을 하면 녹색 화살표로 도착지점이 보입니다. 택시를 화살표까지 태워다주면 돈을 지불하고 손님이 내립니다. 우측에 보면 주유소 모양이 있는데요, 주유소 모양이 있는곳에 택시를 몰고가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기름이 채워집니다.


심택시


심택시 뉴욕 게임을 진행하다가 경찰을 만나면 경고가 뜹니다. 경찰로부터 도망쳐야 하는 미션과 같은건데요, 돈 벌기에 이것만큼 좋은게 없습니다.


심택시 뉴욕


직선도로에서 경찰이 뒤에서 쫓아옵니다. 그럴때마다 차량 사이를 곡예운전하듯 도망치면 됩니다. 특히 경찰차는 차선변경에 약하니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성공하면 도망성공 보너스로 500달러를 받습니다. 경찰차만 만나면 금방 부자됩니다.


지금까지 심택시 뉴욕 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njoy Simtaxi NewY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