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RPG게임 플래시게임 붐어드벤처 BOOM ADVENTURE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RPG게임 붐어드벤처


메뉴선택 : 마우스 (메뉴단축키 숫자키 1~6)

기본공격 : 스페이스바

줍기 : Z키

점프 : 쉬프트


RPG GAME BOOM ADVENTURE CONTROL


MENU : MOUSE(KEY NUM.1~6)

ATTACK : SPACEBAR

PICK : Z

JUMP : SHIFT


RPG게임 붐어드벤처


RPG게임 붐어드벤처 입니다. 쉽게 메이플스토리와 비슷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 내 사냥과 퀘스트를 통해 레벨업, 보상을 얻고 아이템을 강화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스텟과 스킬도 있어 더욱 재미있습니다.


붐어드벤처 게임화면


전형적인 RPG게임화면입니다 눈사람처럼 보이는 캐릭터가 주인공인데요, 맵 곳곳에 NPC가 있어 퀘스트를 받을 수 있고 장비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기본몹은 그린젤라딘이라는 슬라임형 몹입니다.


좌측 상단에는 미니맵이 있으며, 체력, 마나, 경험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정보/설정을 눌러 게임의 모든 인터페이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RPG게임 추천


게임 키 설명입니다. 키보드방향키를 이용해 이동을 하고 Z키, 쉬프트, 스페이스바를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RPG게임하기


샤인이라는 엔피씨에게 말을 걸면 기본무기와 체력회복포션을 판매합니다. 저는 나무활을 구입해보았습니다. 구입한 아이템은 정보/설정에 소지품정보에서 아이템을 클릭해 장착할 수 있습니다. 각 아이템마다 요구스탯이 있으니 정보창을 눌러 확인하시면 됩니다.


플래시게임 RPG


샤인은 초보자 가이드를 간단하게 알려줍니다. 다른 NPC는 보통 쓸데없는 말을 하거나 퀘스트를 줍니다.


플래시게임


사냥을 통해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 무기로 활을 선택해봤습니다. 활은 원거리 관통형 무기이고 스페이스바를 이용해 화살을 쏩니다. 


RPG게임 하기


RPG게임 붐어드벤처 기본 몹인 그린젤라딘보다 강력한 블루젤라딘입니다. 몹 뿐만 아니라 배경도 달라졌습니다. 더욱 강력한 몹인 만큼 더 많은 경험치와 보상을 줍니다. 


붐어드벤처


RPG게임 붐어드벤처에는 전직시스템이 있습니다. 레벨5이상이 되면 전직을 할 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게임이 한글로 되어있어 조금만 하시면 게임이용에 금방 익숙해지실 겁니다.


게임은 자동저장이니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