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총 플래시게임 레이즈 RAZE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총 플래시게임 레이즈 RAZE

조작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아래 방법이 가장 편한것 같습니다.


이동 : W,A,S,D

점프 : SPACE

사격 : 마우스

무기변경 : Q E

일시정지 : P


레이즈 RAZE


총쏘는 플래시게임 레이즈 RAZE 입니다. 레이즈는 맵상에 랜덤으로 생성되는 무기들을 먹어 적군을 제거하는 슈팅게임입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프로필을 먼저 생성하셔야 합니다. 1초면 만듭니다.


총게임


총 플래시게임 레이즈 종족은 휴먼과 에일리언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휴먼으로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쏘는게임 레이즈


레이즈 캠페인모드입니다. 다양한 레벨의 캠페인모드가 있지만 처음 1레벨부터 하나씩 깨 나가야 합니다. 1레벨은 게임 튜토리얼 편입니다.


플래시게임 레이즈


레이즈 휴먼입니다. 휴먼은 전형적인 사람의 모습으로 기본무기로 권총을 가지고 있습니다. W,A,S,D 키로 이동하시고 한글로 설정되어 있으면 한영키로 영어로 바꾸셔야 합니다. 


FLASHGAME RAZE


레이즈는 점프를 두번 연속 누르면 2단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곳을 올라가기 위해 2단점프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편에서는 저기 하얀 연기 같은곳에서 점프하면 위로 점프하실 수 있습니다.


총 플래시게임 RAZE


다양한 종류의 무기가 맵 곳곳에 생기며 무기마다 파워와 효과도 다 다릅니다. 강력한 무기를 주워 적군을 제거해 나가보세요. 총쏘는 플래시게임 레이즈 였습니다.


GUN SHOOTING FLASHGAME RA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