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중독성 게임 발명가 밥 BOB The Inventor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발명가 밥 BOB the inventor

마우스(mouse) 


bob the inventor


중독성 게임 발명가 밥은 뚱뚱하고 가난하고 일도 안하고, 게으르고, 늙었고, 등 안좋은건 다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마침내 그는 백만장자가 되기 위해 발명가가 되기로 합니다.


중독성 게임 발명가 밥


발명품 개발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물건 품목에서 발명 재료로 쓸 품목을 위로 끌어올린 후 BUILD 를 누르면 발명이 됩니다.


중독성 발명가 밥


BUILD를 누르면 게이지를 조절해야합니다. 중앙에 녹색부분에 맞춰야 최고의 발명품이 나오고 짙은 빨간색일수록 안좋은 발명품이 나오며 가격도 틀립니다.


중독성 게임


발명품을 판매하려면 이름을 정해준 후 처음에는 전세계 지도 중 어디 한곳을 골라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기간은 1년이구요, 우측에 판매수익과 수량이 나타납니다.


발명가 밥


발명품 판매가 끝난 후 업그레이드 및 재료 재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좀 전에 사용한 재료도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재료의 가격은 모두 다릅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재료를 조합할 수 있고 발명품의 품질도 올릴 수 있습니다.


01234


위 사진들은 외국 포럼사이트에서 유저들이 추천하는 조합방법입니다. 슬라이드 쇼이니 옆으로 돌리면 여러장이 나옵니다. 재료와 재료가격을 확인하시고 발명품과 총 판매수익을 확인하셔서 만들 수 있을 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중독성 게임 발명가 밥 BOB The Inventor 소개 였습니다.